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부적없이 좋은 기운 얻는 방법 (귀신이 보인다, 우울증, 불면증, 결벽증, 공황장애)

황호랑 2021. 2. 11. 15:10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관상과 기운을 보는 황호랑입니다.

오늘은 부적없이 좋은 기운을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모두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며 기운이 극도로 예민하신 분들에게나 효과가 있다는 점 먼저 알려드립니다. 평소 본인이 둔감하다거나 아래의 설명에 해당되지 않으신다면 큰 효과가 없으니 그저 재미로 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릴때부터 잔병치레가 잦고, 귀신의 형상을 본다거나 극도로 예민해서 삶이 힘든 분들이 있습니다. 이 분들은 생각하는 것을 멈추질 못하고, 결벽증이나 불면증이 있으며 잠들더라도 잠귀가 너무 밝습니다. 수면안대와 귀마개를 사용해봐도 소용이 없습니다.

오감 중 특히 청각, 후각, 촉각 이 세가지가 타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개코라던가 소머즈라는 별명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집에서 모든 문과 창문을 닫고 있음에도 밖에서 흘러들어오는 미세한 바람의 흐름을 피부로 느끼곤 합니다. 공기의 순환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일상, 직장, 학업, 대인관계 등 모든 부분에서 나의 예민한 기운때문에 제대로 되는 일이 없고 피곤합니다. 감정기복이 심하고 우울증, 조울증, 분노조절장애, 공황장애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부적이나 굿은 좀 꺼림칙하게 느껴지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운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주, 은하수, 숲, 폭포, 산, 섬, 동굴 등등... 아주 오랜 시간동안 방대한 기운을 축적해 온 장소들이 있습니다. 우주를 제외하고는 직접 찾아가서 기운을 받아오면 좋습니다. 등산을 가면 몸은 지쳐도 마음과 정신에 활력이 생기고 힐링이 된다고 하는 이유가 바로 자연의 기운을 받아왔기 때문입니다. 가끔씩 자연의 기운에 압도 당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은 기가 많이 허해진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시야를 넓게 보면서 심호흡을 하며 그 장소 전체의 기운을 몸 속에 흡수합니다. 그 후에 내가 손을 댈 수 있는 형태를 가진 자연물에서도 기운을 흡수합니다. 어떤 동상을 만지면 아들을 낳는다는 설을 믿고 다들 열심히 만져대서 동상이 닳곤 합니다. 그것처럼 직접 좋은 기운을 흡수한다는 마음으로 손을 갖다대고 느끼면 효과가 더 좋아집니다.

직접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그 장소의 사진을 자주 보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허약해진 기운이 보강되고 예민한 성질이 점점 부드러워집니다. 핸드폰 배경으로 해두어도 괜찮습니다. 큰 액자를 구해서 사진을 걸어놓고 매일 보거나 영상으로 시청해도 기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사진과 영상에 나오는 장소를 바꿔주면 됩니다.

우주는 만물을 잉태하여 창조한 어머니의 뱃속같은 곳입니다. 고요하고 차분한 기운이 아주 강합니다. 정신이 산만하거나 자신이 마음이 흔들리고 불안증세가 자주 온다면 우주 영상을 보고 듣고 우주의 기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밤하늘이나 오로라 관측영상도 안정 효과가 있습니다. 유튜브 Space Videos 채널을 추천합니다. (Space Videos - YouTube) 단, 우울증이 있는 분들은 우주보다는 숲과 폭포의 영상을 많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본인의 종교에 따라서 십자가나 묵주 등도 부적이 됩니다. 그런데 그 소재가 천연물이어야 좋습니다. 천연물 중 상아 같은 동물의 신체일부는 아주 좋지 않으니 몸에 지니려 하지 마세요. 시중에 파는 것들은 자연적으로 생을 마감한 동물에게서 채취해 온 것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악어가죽이나 앙고라, 거위털, 너구리, 여우 모피처럼 대부분 팔아먹기위해 잔인하게 채취하곤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동물의 분노와 살의 등 어두운 기운이 강하게 담겨있어 매우 좋지않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떤 방법으로 동물을 도살하였는지 확실히 모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피하는 것이 옳습니다.

천연물이 좋다고 했는데 일반 나무나 돌을 깎아만든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복숭아 나무천연 광물입니다. 복숭아 나무는 옛부터 팥처럼 귀신을 쫓는 부적으로 여겨왔습니다. 단, 복숭아 나무로 나와 관련없는 잡귀는 쫓아낼 수 있지만 직계 조상신들에겐 효과가 없습니다. 조상의 영향이라면 제사나 굿이 꼭 필요합니다.

시중에 복숭아 나무로 만든 칼 모형이 많습니다. 작은 크기의 열쇠고리도 있고 90cm가 되는 대형 검도 있습니다.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해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과 따로 앱을 까는 것이 귀찮은 분들은 국내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배송이 늦어도 상관없는 분들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peachwood'라고 검색하시면 칼 외에 열쇠고리 등 다양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천연 광물은 복숭아 나무보다 더 몸에 지니고 다니기 쉽습니다. 국내에선 파워스톤이라고하면서 원석팔찌가 유명해졌었습니다. 이는 컬러테라피 원리와 같지만 그보다 효과가 더 좋습니다. 실질적으로 만지고 느낄 수 있으며 자연의 기운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광물의 종류마다 다 다른 에너지가 있다고 하는데 사실 그런걸 찾아 볼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딱 봤을 때 자신이 가장 끌리는 광물을 고르는 게 맞습니다. 그 광물이 가진 힘과 기운이 자신이 가장 필요한 힘이기 때문에 마음이 끌리는 것입니다. 실물로 보지않고 구글 검색을 해보고 사진으로만 봐도 딱 끌리는 종류들이 있을 겁니다. 색감과 광택과 무늬를 잘 느껴보면서 자신과 맞는 기운의 광물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원석팔찌 판매사이트를 둘러보면 광물이름과 생김새가 다양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광물을 보았을 때 느끼는 개인적인 기운입니다. 광물의 사진을 봐도 잘 모르겠다는 분들이 가볍게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예민하지 않고 둔감한 분들은 천연광물을 부적으로 썼을 때 큰 효과가 없으니 복숭아 나무 정도만 지니고 다니셔도 됩니다.

청색 광물은 생각이 많은 분들, 머리가 자주 아픈 분들, 현명함과 지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몸에 지니며 바라보면 사람을 침착하게 해줍니다. 사람을 솔직하게 만들어줍니다.

 

녹색 광물은 도시생활이 답답하고 가슴이 답답한 분들, 화병이 있는 분들, 생명력과 자연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맞습니다. 정신이 산만하거나 집중력이 약한 분들에게 좋습니다.

 

황색 광물은 긍정적이고 사교적인 마인드와 대인관계가 원활해지길 바라는 분들에게 힘을 줍니다. 부정적인 사고방식이 습관이 되어있는 분들과 우울증을 가진 분들에게 좋습니다.

 

자색 광물은 뚜렷한 개성을 갖길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차분하고 우울한 기운을 가진 분들이 선택하기도 하며, 존재감이 적거나 개성이 평범하다면 지니고 다니기 좋습니다. 관능적인 분위기를 갖고싶은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백색과 밝은 회색 광물은 현재 상황에 지쳐있는 분들, 초심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분들, 과거에 대한 후회가 많은 분들을 도와줍니다. 깨끗한 기운을 주고 예민한 성질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불면증이 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주황색 광물은 가정적인 마음을 뜻하며 부모로부터 모성애와 부성애를 갈망하는 분들, 부모복이 없는 분들 또는 좋은 부모가 되고 싶은 분들에게 좋습니다. 우울증이 있는 분들에게 잘 맞습니다. 산만한 분들에겐 안 좋습니다.

 

분홍색 광물은 가족이든 이성이든 형태와 상관없이 그저 사람과 사랑이 고픈 애정결핍증세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연애를 하고싶은 분들에게도 잘 맞습니다. 분리불안이 있는 아이에게도 지니게 하면 좋습니다.

 

적색 광물은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사람 몸에 지니고 다니기엔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흑색 광물은 주변의 평판에 민감한 분들이 주로 고릅니다. 소심해서 본인의 뜻을 펼치지 못하는 분들에게 권력과 명예 등의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팔처럼 무지갯빛을 띈다거나 여러가지 색이 얼룩덜룩한 광물은 성실한 분들이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미안을 좋게 만들어 주고 가끔씩 예상치 못한 작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저도 어릴적부터 가위에 많이 눌리고 잔병을 달고 살고있고 거의 동물의 오감을 가졌다 할 정도로 예민한 사람입니다. 지금도 여러가지 부정적인 증세와 정신 장애가 많지만 이겨내고 있는 중입니다. 저와 비슷한 분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으셨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1/26 - [그 외] - 기 쎈 사람 관상(1) - 기운의 의미와 형태, 관상과의 상관관계

2021/01/29 - [그 외] - 기 쎈 사람 관상(3) - 기 세지는 법 대공개, 간단한 기수련법

2021/02/13 - [그 외] - 좋은 이마 관상 - M자이마, 넓은이마, 좁은이마, 헤어라인, 짱구이마, 원숭이이마, 대머리

2021/01/22 - [그 외] - 도화살 홍염살 화개살 VS 도화관상 (사주와 관상의 공통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