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이마 점 관상 - 점위치, 복점, 흉점, 점빼기, 부처님점, 헤어라인 점

황호랑 2021. 2. 18. 12:18
728x90
반응형
728x90


관상과 기운을 보는 황호랑입니다.

오늘은 이마 점 관상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상이 좋아도 기운이 어두우면 행복하게 살지 못합니다. 반대로 관상이 나빠도 기운을 아름답게 갈고 닦으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관상은 재미로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겉모습보다도 속의 기운을 잘 가꿔나가시길 바랍니다.

이마 점 의미와 보는법

얼굴에 난 점은 이목구비 만큼이나 사람 인상을 달라보이게 합니다. 점의 의미를 볼 때는 내가 가진 점이 언제 어떻게 생겼는지 잘 관찰해 봅니다. 얼마나 짙고 도톰한지 그리고 크기와 색은 어떤지 잘 보도록 합니다.

아기 때부터 타고난 점, 크기가 크고 짙은 점, 뾰루지처럼 톡 튀어나온 점 들은 내게 미치는 영향이 강하다고 보면 됩니다. 이마의 점은 부정적인 의미가 많긴하나 일단 내 마음에 드는 점이라면 빼지 않는 게 옳습니다.

성인 이후에 생겨난 점은 내가 인생을 바꿔나가게 되었다는 의미, 성질이 변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땀구멍이 막혀서 피지가 점이 이 되어버린 경우도 어떤 의미를 갖고있는 점입니다.

샤프심같은 것이 살 속에 박혀서 점으로 남게 된 경우는 그렇게 큰 의미는 없습니다. 상처나 흉터로 인해 생긴 작은 딱지같은 점은 대부분 흉점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림을 직접 만들었으니 번호를 보고 의미를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마 가운데 점 (위쪽)

1. 이마 가운데 꼭대기 점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좀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스로 노력하고 벌어서 성장하기 때문에 고생이 좀 많습니다. 윗사람들에게 받는 도움이 적으니 독립심이 있습니다. 돈을 모으기가 좀 힘들어서 쓸데없는 지출은 없는지 항상 확인해야합니다.

2. 이마 가운데 위 점

꼭대기 점과 비슷합니다. 자수성가형이고 윗사람들에게 받는 도움이 적습니다. 혼자 해내가려는 마음이 강합니다. 선배, 선생님, 부모님에게 뭔가 받는 것이 많이 없어서 억울합니다. 내 의사가 없더라도 돈이 좀 나가기도 하기 때문에 부당한 일이 있으면 제때 목소리를 내야합니다.





이마 한 가운데 점 (중간)

3. 이마 한 가운데 점

두뇌능력이 좋으며 인간관계도 놓치지 않고 잘 하기 때문에 좋은 평판을 얻습니다. 역시 선배, 선생, 부모에게 받는 덕이 좀 부족합니다. 그러다보니 내가 일을 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추진력도 있고 생활력도 좋은 편입니다. 개성이 강한 사람이라 무얼해도 남의 눈에 띕니다.

전체적으로는 평판이 좋지만 개성이 강하면 뒷말이 꼭 나옵니다. 그런데 눈치가 좋은 편이니 뒷말이 나오면 다 알아 듣습니다. 그걸 듣고 오해라며 즉각 풀기보다는 내가 올바른 행실을 보여주어서 그 사람들이 창피해하게끔 만들어야합니다. 똑똑하게 대처하는 편이 좋습니다.

여성들이 이마 한가운데에 점을 가지고 있으면 이성운(남자복)이 좀 없습니다. 옛날 여성들처럼 고분고분하게 구는 타입이 아닙니다. 또한 남자 보는 눈이 없으니 본인이 좀 손해보더라도 연애를 많이 해보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보는 눈이 길러지고 결혼을 한다면 좋은 상대를 고를 수 있습니다.

남성들이 이마 한가운데에 점을 가지고 있으면 세월이 갈수록 소심해질 수 있습니다. 일부러 도전적인 정신을 기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격한 스포츠를 즐기며 자신을 극한으로 몰아가면 도움이 됩니다. 복권이나 게임 도박같은 데에 쉽게 빠질 수 있는데 아예 시작을 안하는 게 낫습니다.

세로로 봤을 때는 한 가운데인데, 가로로 봤을 때는 한 가운데가 아니라 좀 빗겨난 곳에 있는 점을 가지면 인생 풍파가 많습니다. 초년 중년까지 고생이 많은데 그 이후에는 운이 트입니다. 돈도 잘 벌 것이고 가족과의 관계도 점점 괜찮아 집니다. 역시 복권이나 도박에는 손도 대지 않는 게 좋습니다. 횡재하는 운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대신 돈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 천천히 옮기는 사업같은 건 좋습니다.





이마 가운데 점 (아래쪽)



4. 이마 가운데 아래 점 (부처님 점)

부처님 점이라 하면 길점일 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이마의 점은 거의 복이 없는 점이라 그렇습니다. 내게 오는 사람복이 없어서 내가 직접 발로 뛰며 인맥을 쌓아야 합니다. 사기를 당하기도 쉬우니 사람을 판단하는 능력을 잘 길러야 합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 좋습니다.

연애를 하거나 가정을 꾸릴 때도 내가 인연을 찾아 나서는 모습입니다. 세로방향으로는 이쯤인데 여기서 오른쪽 왼쪽으로 좀 빗나간 경우에는 그래도 인복이 좀 낫습니다. 내게 필요없는 인연이라 생각될지라도 꾸준히 그 사람을 이해해보려는 노력을 하면 좋겠습니다.



5. 미간 점 (인도사람 점)

눈썹과 눈썹 사이를 미간이라 합니다. 이곳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인생이 모 아니면 도입니다. 성질이 강하다면 좀 죽일 필요가 있습니다. 승부사 기질이 좀 있는데 그냥 온화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소처럼 산다는 생각을 해야합니다.

추진력과 실행력은 좀 떨어지는 편이므로 노트에 오늘 할 일을 세세하게 적어놓고 체크를 하면 좋겠습니다. 인생에서 한방을 노리려는 성향이 있는데 신중하지 못하면 크게 손해를 봅니다. 꼭 여러번 확인하고 성공확률이 높을 때에 일을 실행하도록 합니다.



6. 이마 경계 점 (헤어라인 점)

이마 경계에 머리카락이 시작되는 곳, 헤어라인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인복이 없습니다. 내가 사람복을 찾아 나서려 해도 좌절이 좀 많습니다. 학교나 직장에서도 공부와 일은 크게 문제가 없는데 괜히 사람들과 기분 상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대놓고 싸우진 않는데 뭔가 사람들이 내게 정을 주지 않는 기분입니다. 연애나 결혼에서도 그렇습니다. 이런 분들은 진짜 내 짝을 찾기가 힘들기 때문에 연애 자주 해봐야 합니다.





M자 이마, 원숭이 이마, 관자놀이 점



이 점들은 이마 경계의 점이긴 하지만 본인이 M자 이마이거나 원숭이 이마라면 길점입니다.

6. 이마 부리 중간 점

M자 이마의 부리에서 위로 올라가는 부분에 점이 있으면 공감능력이 좋습니다. 남의 고민을 들어보면 이 사람이 어떤 마음을 가졌는지 잘 이해하기 때문에 해결책을 내놓기도 쉽습니다. 나의 문제에 있어서도 침착하게 판단하는 편입니다. 쉽게 흥분하지 않습니다. 겉으로는 안그래보여도 속이 의젓합니다.

7. 이마 부리 꼭지 점

이리저리 자주 돌아다니면 좋은 인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사람을 통해 예상치 못한 행운을 얻기도 합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대인관계가 풍족해지고 인연을 만나기 쉬우니, 연애나 결혼운도 좋을 것입니다. 윗사람들을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8. 내려오는 곳의 점

M자 이마나 원숭이 이마의 부리를 지나 아래로 내려오는 곳에 점이 있으면 어딘가에 구속된다는 느낌을 싫어합니다. 원칙적인 것을 지키다보면 반항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엄격한 회사나 군대같은 곳에서 고생을 많이 합니다. 그런 곳보다는 분위기가 자유로운 곳에서 일을 해야합니다. 그런 상황이 받쳐준다 싶으면 리더로 앞장서기도 하는 사람입니다. 연애나 결혼상대에게도 든든함을 줍니다.

9. 관자놀이근처 점

고된 인생이라도 긍정적으로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인복이 있는 사람이니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경험을 쌓으면 좋습니다. 그런데 남의 말에 쉽게 이끌려가는 경향이 있으니 내 중심을 잘 잡아야 합니다. 귀가 얇다는 소리입니다. 마음이 그리로 이끌리더라도 꼭 사실확인을 여러번 하면 좋습니다.



지금까지 이마 점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내 마음에 드는 점이라면 그 의미가 흉점이라도 빼지 않는 게 옳습니다. 관상은 재미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겉모습보다도 속의 기운이 중요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01/21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쌍둥이 관상 정우연 류효영 류화영 사주없이 보는 관상 (개명만이 답이다?)

2021/01/23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펜트하우스 배우 박은석 사주없이 보는 관상 (자유로운 영혼, 나 혼자 산다, 구호동, 로건리)

2021/01/28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배우 감독 문소리 사주없이 보는 관상 (전지적참견시점, 사회운동가 또는 법조인의 기운)

2021/01/29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기 쎈 사람 관상(2) - 기가 쎈 사람은 성질이 더럽다

2021/02/11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부적없이 좋은 기운 얻는 방법 (귀신이 보인다, 우울증, 불면증, 결벽증, 공황장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