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눈썹관상, 눈썹모양바꾸기 - 일자눈썹, 아치형눈썹, 팔자눈썹, 눈썹문신

황호랑 2021. 2. 23. 13:28
728x90
반응형

눈썹 모양에 따른 관상보는 법

오늘은 눈썹 관상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상이 좋아도 기운이 어두우면 행복하게 살지 못합니다. 반대로 관상이 나빠도 기운을 아름답게 갈고 닦으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관상은 재미로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겉모습보다도 속의 기운을 잘 가꿔나가시길 바랍니다.

내 손으로 바꾸는 눈썹과 성질

요새는 인상을 바꾸기 위해서 눈썹모양을 많이들 바꿉니다. 특히 부드러운 인상을 갖기 위해 일자눈썹으로 깎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썹은 얼굴에서 성형없이 손 쉽게 바꿀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내 두 손으로 인상을 직접 바꾸는 것은 내 의지가 강하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실제로 눈썹의 모양을 바꾸면 성질이 살짝 바뀌기도 합니다. 이는 남의 손으로 인상을 바꾸는 성형과는 다른 개념이라고 봅니다. 성형은 위험합니다.

눈썹은 이마 지붕을 받들고있는 단단한 받침대 같은 것입니다. 눈썹의 모양과 털은 정갈해야 보기 좋습니다. 잔털을 깎아서 모양이 뚜렷하도록 정리하고 다니면 인상을 한결 깔끔하고 신뢰감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눈의 가로 길이보다 눈썹의 길이가 더 길어야 좋은 관상이라고 부릅니다.

눈썹의 옅은 정도

털이 아주 짙은 눈썹을 가진 분들은 첫인상으로는 기운이 세보여서 다가가기 어려운 사람이라는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러므로 눈썹을 잘 정리해주거나 인상을 항상 부드럽게 풀고다니면 좋습니다. 남을 이끄는 힘을 잠재한 분들입니다. 감정기복이 좀 있어서 스스로 조절 잘 해야합니다. 성공한 사업가들의 눈썹이라고도 합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있으면 끝까지 해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성공하기 쉬운 사람입니다.

그러나 주변이들에게 조금 무심한 면이 있습니다. 주위를 잘 둘러보면서 사람들을 챙기면 좋습니다. 정기기부나 봉사활동을 하면 기운이 부드러워져서 운이 풀립니다. 털이 짙기도 한데 풍성하기 까지한 호랑이 눈썹이라면 좀 억척스럽고 강해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눈썹가위로 눈썹숱을 어느정도 정리해주면 좋습니다. 호랑이 눈썹에다가 눈썹뼈가 튀어나온 분들이라면 고되고 험한 일에 소질이 있습니다. 힘든 일도 잘 해낼 것이고 모험을 즐길 것입니다.

털이 아주 옅은 눈썹을 가진 분들은 멍하고 약한 첫인상을 남깁니다. 눈썹이 옅으면 표정도 잘 드러나지 않아서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내가 의도한 바와는 다른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대화할 때 사람들이 벽을 칠 수 있습니다.

눈썹이 옅으면 부정적인 생각이 강해지기도 합니다. 그러면 재물, 연인, 학업, 직장, 대인관계 등 대부분의 운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눈썹의 앞부분은 짙은데 꼬리부분이 많이 옅은 분들은 사람이 어딘가 왜소해보입니다. 귀찮더라도 화장을 하거나 눈썹 문신을 하여 어느정도 인상을 짙게 만들어야 합니다.

눈썹의 길이

눈길이보다 짧은 눈썹을 가진 분들은 가진 에너지가 좋더라도 항상 뒷심이 좀 부족합니다. 분명 힘이 있는데 요령을 피우거나 일을 끝까지 마치기 귀찮아합니다. 어리광을 피우기도 합니다. 정확한 목표설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내가 닮고 싶은 사람, 존경하는 사람을 여럿 두어서 매번 의지를 다지면 좋겠습니다. 바깥 사람들보다는 가족들에게 좀 더 잘 하고 신경써야하는 사람들입니다.

눈길이보다 긴 눈썹을 가진 분들은 책임감이 강합니다. 쓸데없이 부담을 갖기도 해서 가끔씩 겁도 먹습니다. 또래보다 생각이 많고 깊은 경향이 있습니다. 성실하고 개미같은 사람들입니다. 일을 포기하고 싶어도 '그래도 해야지'하며 참고 견딥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눈썹에 속합니다. 한 분야만 파고드는 경향이 있는데, 내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의 글공부나 독서를 오랜 취미로 두면 도움이 됩니다.

눈썹의 모양 - 일자형, 아치형, 삼각형

일자 눈썹을 가진 분들은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지만 어딘가 미련해 보이는 인상이기도 합니다. 일자 눈썹에 두께가 두껍다면 현명하고 심지가 강합니다. 그래서 고집이 세다는 소리도 자주 듣지만 이런 경우 사업을 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눈썹입니다.

일자 눈썹에 두께가 얇다면 미래에 좀 고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에 자존심을 꺾어야지 사람이 들어오고 인맥이 쌓이는데 그러질 못합니다. 결단력은 좋고 독립심이 강해서 혼자 해나갈 일이 많습니다. 대인관계에 신경을 많이 써야 일복이 들어옵니다.

둥근 아치형 눈썹은 초생달 눈썹이라고도 부릅니다. 성질이 강하지 않아서 대인관계에서 큰 문제없이 지냅니다. 무표정이어도 살짝 놀라보이고 호기심이 많아보이는 인상입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자신들도 모르게 이 사람에게 이것저것 갖다주거나 잘 알려주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어릴때부터 아는게 많다거나 생각이 깊다는 소리를 듣기도 하고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인맥으로 성공할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조금 감성적이기도 해서 내 마음이 끌리는 쪽으로만 일을 판단해서는 안됩니다. 주변인들의 의견을 많이 들어봐야 합니다. 결혼운 부부운이 좋은 편입니다.

각진 아치형 눈썹은 마릴린 먼로의 눈썹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약간 드세보일 수 있긴 하나 사람이 귀티나보입니다. 남들은 당신의 눈치를 보기도 하고 당신을 쉽사리 건들지 못합니다. 여성의 경우는 남자복이 좀 없을 수 있습니다.

독립심이 강하고 의견을 쉽게 굽히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결혼을 하더라도 싸움이 잦거나 남편이 외도를 하기 쉽습니다. 남성의 경우는 험하고 고된 일에 종사하면 일이 잘 풀립니다. 경찰, 군인, 소방관 등에 도전하면 내 성질을 죽이지 않고 잘 이용하게 됩니다.

삼각형 눈썹은 눈썹산이 두껍고 높을 수록 말년운이 좋은 편입니다. 보통 말년운이 좋다고 하면 초반에 힘들 수 있다는 뜻입니다. 실패도 많이하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재물을 꾸준히 잘 쌓을 수 있으며 노후에 안정적이므로 힘들지 않습니다. 본인이 말재주가 좋은데다가 삼각형 눈썹을 가졌다면 외교활동이나 영업 쪽으로 나가기 좋습니다.

 

여성들은 눈썹산이 촌스럽고 드세보인다며 깎아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좋은 눈썹이니 냅두는 것이 좋습니다. 내 성질이 소심한 편이라면 삼각형 눈썹을 그대로 두어야 나중에 대범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꼭 필요할 때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눈썹의 모양 - 팔자 눈썹, 화난 눈썹, 그 외

팔자 눈썹처진 눈썹이라고도 하며 어딘가 걱정스러워 보이고 소심한 인상을 줍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감정을 잘 읽어내는 사람들이며 상담가로서도 좋은 소질이 있습니다. 사람이 드세보이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 사람들이 잘 다가옵니다. 본인이 판단력이 좋다면 넓은 인맥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생각이 많고 걱정도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대범하진 못하지만 문제가 생기면 해결책을 찾기도 쉽습니다. 정치인들이 이런 눈썹을 많이 가졌습니다. 사람이 잘 다가오기 때문에 사람에 대한 의심도 많습니다. 내 일이 아니라 남의 일에 휘말리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혼자 살아도 잘 살아갑니다.

화난 눈썹은 눈썹 앞머리가 아래로 눌리거나 눈썹 꼬리가 위로 올라간 눈썹입니다. 사람이 대범하고 강해보입니다. 운동선수들이 이런 눈썹이 많습니다. 승부욕이 있고 한가지에 몰두하기를 잘 합니다. 체력도 좋고 승부사 기질이 있어 대담한 편이 많습니다. 사업을 하면 좋을 성격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겠지만 그러면 큰일납니다. 한번에 전부 잃기 쉬운 성질을 가졌습니다.

끈기가 있고 작은 일들을 하나씩 헤쳐나가는 타입입니다. 남자들은 특히 이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이 힘이 좋아보여서 그렇습니다. 여성의 경우 화난 눈썹을 가지면 이성에게 인기가 적습니다. 여성은 고독할 수 있지만 혼자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생활력이 강하므로 성공운이 큽니다.

칼 눈썹은 눈썹 앞머리보다 눈썹 꼬리가 아주 크게 두껍고 진한 눈썹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이성운이 없고 많이 고독할 것입니다. 결혼하기 어려운데 결혼하더라도 오래가질 못합니다. 대신 큰 자리를 하나 꿰차기 쉬우며 사람들이 나를 깔보지 못합니다. 내가 사람들을 밟고 올라가는 인물이 됩니다. 정직하지만 소심하기도 합니다. 주변 눈치를 잘 보고 상황판단을 한 후에 행동합니다. 현명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끊긴 눈썹을 가진 사람들은 독특하고 예술적인 기질을 보입니다. 처음보는 사람들은 나를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처음 가는 곳이나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는 항상 밝게 웃어야 대인관계가 풀립니다. 예술계 쪽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독특한 상상을 자주하고 아이디어를 내는 사람들입니다.

단체생활을 어려워하기 때문에 혼자 행동하거나 나만의 장소에서 혼자 생활하기를 좋아합니다. 가족들과 멀어지기 쉽습니다. 인맥도 넓거나 하진 않습니다. 흉터로 눈썹이 끊어진 모양을 갖게 된 경우에는 반항성이 점차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기질이 정직하고 올곧다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눈썹모양에 따른 인상과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마음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2021/02/13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좋은 이마 관상 - M자이마, 넓은이마, 좁은이마, 헤어라인, 짱구이마, 원숭이이마, 대머리

2021/02/11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부적없이 좋은 기운 얻는 방법 (귀신이 보인다, 우울증, 불면증, 결벽증, 공황장애)

2021/01/29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기 쎈 사람 관상(3) - 기 세지는 법 대공개, 간단한 기수련법

2021/01/22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도화살 홍염살 화개살 VS 도화관상 (사주와 관상의 공통점)

2021/02/18 - [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 이마 점 관상 - 점위치, 복점, 흉점, 점빼기, 부처님점, 헤어라인 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