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좋은 이마 관상 - M자이마, 넓은이마, 좁은이마, 헤어라인, 짱구이마, 원숭이이마, 대머리

황호랑 2021. 2. 13. 16:53
728x90
반응형
728x90

관상과 기운을 보는 황호랑입니다.

오늘은 이마 관상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람을 파악할 때 관상 10% 기운 90% 정도로 봅니다. 관상은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살짝 엿볼 수 있는 미리 보기 같은 것입니다. 관상과 기운의 의미가 모두 맞아떨어지는 경우는 그리 흔치 않습니다.

관상이 좋아도 기운이 어두우면 행복하게 살지 못합니다. 반대로 관상이 나빠도 기운을 아름답게 갈고닦으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관상은 재미로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겉모습보다도 속의 기운을 잘 가꿔나가시길 바랍니다.



이마의 의미 & 좋은 이마

이마는 얼굴에서 가장 위에 있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상반기의 운, 즉 초년의 운을 의미합니다. 사람의 타고난 운이나 현명한 정도도 보입니다. 부모, 상사, 선배 등의 윗사람들과의 관계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마는 대부분의 경우 드러내는 것이 훨씬 좋은 인상을 줍니다. 좋은 이마라고 하면 흉이나 잔털이 없고 윤기가 적당히 흘러야합니다. 튀어나온 짱구이마나 평평한 납작이마는 괜찮지만 이마가 움푹 파인 느낌이 있으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이마는 가로세로로 좁은 것보단 넓은 편이 훨씬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이마 관상 보는 법

얼굴을 전체적으로 봤을 때 조화로운 넓이와 높이를 가졌는지 봅니다. 남과 비교하기보다는 자신의 얼굴을 정면으로 봤을 때 다른 부위와의 비율을 비교하는 것이 옳습니다.

이마관상이 좋으면 다른 부분이 약하더라도 자신의 지혜를 발휘한다거나 윗사람들의 도움으로 운이 보완이 된다고 보면 됩니다. 이마가 훤칠하지만 다른 부위가 작거나 선이 얇고 잘 발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추진력이 부족하다고 봅니다.

넓은 이마

이마가 가로로 넓으면 주변을 바라보는 시야가 넓습니다. 이마가 세로로 넓으면 성격에 서두름이 없고 여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마가 가로세로로 조화롭게 넓으면 현명하며 공부머리나 잔머리가 좋습니다. 상상력도 좋은 편이라 예술쪽에서도 소질을 보이기도 합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지적이고 생활력이 강해서 잘 삽니다. 사교적이기도 하고 눈치가 빠릅니다. 돈도 잘 벌고 관리도 잘 해서 재산을 잘 모읍니다. 혼자 살아갈 힘이 좋다보니 늦게 결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좁은 이마

지혜가 뛰어나진 않지만 추진력이 있고 도전정신이 강합니다. 이마가 좁고 네모난 모양이라면 정치나 사업에 소질을 보입니다. 서비스직에는 소질이 없고 기술이나 전문직이 맞습니다. 단호한 면이 있고 판단이 빠릅니다.

네모난 이마

야망이 있고 목표의식이 뚜렷합니다. 추진력, 실행력이 좋으며 의지도 단단해서 무슨 일을 하더라도 성공할 힘이 있습니다. 고집이 강하고 정신력이 탄탄합니다. 생활력이 좋고 독립심이 있습니다. 남성호르몬이 많이 나오는 사람들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이마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결혼을 안한다거나 재혼수가 강합니다. 대부분 감정에 충실하고 몸을 쓰는 일을 잘 합니다. 성적인 에너지가 강하고 활동적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금방 불타올랐다가 금방 식기도 합니다. 한사람에게 정착하기가 어렵습니다.

불분명한 이마 & 민머리(대머리)

이마의 모양이 불분명하면 사회생활과 규칙 등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합니다. 헤어라인이 가지런하지 않거나 모양이 울퉁불퉁한 경우가 여기에 속합니다. 연애와 결혼 등의 인연이 좋지않고 고독할 수 있습니다. 산만한 기질이 있습니다.

헤어라인이 아예없는 민머리(대머리)의 경우에는 두피의 혈색이 좋으면 현명한 사람입니다. 머리카락뿌리가 남아있는 분은 두피가 밝은 회색빛으로 빛나야 운이 들어옵니다. 두피가 울퉁불퉁하거나 흉이 있으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두피에 붉은끼와 노란끼가 얼룩덜룩하면 장수하기 어렵습니다.

둥근 이마

성실한 사람들이고 일자리에 충실합니다. 감수성이 뛰어나고 공감능력이 좋으니, 사람들을 대하는 데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도전정신이 뛰어나다거나 모험을 한다거나 하진않습니다. 개미처럼 일해서 뒤늦게 성공하는 자수성가 타입입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카리스마가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다정하며 선한 기질이 있습니다. 반항적이지 않고 규칙을 잘 따릅니다. 교사나 공무원 등이 잘 맞으며 사업이나 장사는 안맞습니다. 마음이 여린 사람이 많고 연애할때 갑과 을중 을의 입장일때가 많습니다.

짱구 이마 (돌출된 이마)

센스있고 부지런한 일꾼입니다. 초년에는 조금 힘들게 살다가 중년쯤에 큰복이 들어옵니다. 창의력과 집중력이 좋습니다. 말재주가 있고 존재감이 확실하여 무슨 일을 하더라도 눈에 띕니다. 따라서 뒷말이 나오기 쉽고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돌출된 이마인데 이마가 좁으면 돈을 모으기가 어렵습니다. 이마가 넓으면 재물복이 좋습니다.

세모 이마

관자놀이 부분부터 올라가는 이마라인이 세모모양에 가깝고, 곡선보다 사선으로 좁은 이마입니다. 마음이 여리고 정이 많습니다. 희생정신이 있고 가정적인 사람들입니다. 두루두루 잘 지내고 본인이 져주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데 본인의 의견을 강하게 낼 줄을 몰라서 운을 놓치곤 합니다.

M자 이마

기술이 좋거나 한가지에 강하게 몰두하는 사람입니다. 창의력이 좋으니 예술 쪽에도 잘 맞습니다. 머리가 좋고 아이디어가 많습니다. 성격이 강해서 개성있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약간 융통성이 없기도 합니다. 혼자 자신만의 장소에서 무언가 연구하길 좋아합니다.

M자 이마인데 세로길이가 좁은 사람은 돈관리를 철저히 해야합니다. 그래도 성질이 유들유들하여 인맥이 넓게 형성되므로 사람의 도움을 잘 받을 수 있습니다.

M자 이마를 가진 여성들은 천재적인 두뇌를 가졌습니다. 강인하며 도전정신이 뛰어납니다. 사람들을 이끄는 리더로도 활약합니다. 예술쪽에서도 성공합니다.

M자 이마의 맨위 꼭지점 두개가 더 깊고 길게 파인 사람들은 소심한 편입니다.

M자 이마인데 선이 동글동글한 원숭이 이마는 사람이 유순합니다. 하지만 속의 심지가 강해서 한번 정한 목표를 반드시 이루고 맙니다. 끈기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마의 모양에 따른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이마주름 관상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