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것 & 지식과 경험들

이마 주름 관상 - 부자관상, 보톡스NO, 내천자주름, 좋은 관상, 안좋은 관상

황호랑 2021. 2. 15. 14:33
728x90
반응형


관상과 기운을 보는
황호랑입니다.

오늘은 이마 주름 관상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람을 파악할 때 관상 10% 기운 90% 정도로 봅니다. 관상은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살짝 엿볼 수 있는 미리 보기 같은 것입니다. 관상과 기운의 의미가 모두 맞아떨어지는 경우는 그리 흔치 않습니다.

관상이 좋아도 기운이 어두우면 행복하게 살지 못합니다. 반대로 관상이 나빠도 기운을 아름답게 갈고닦으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관상은 재미로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겉모습보다도 속의 기운을 잘 가꿔나가시길 바랍니다.

이마 주름 관상 보는 법

이마는 밖에서 들어오는 복(손님)을 받는 곳이기 때문에 깨끗하게 드러내는 게 좋습니다. 흉터나 잔털이 많으면 그닥 좋지 않지만 주름은 의미가 다릅니다. 나이들어보인다거나 흉하다고해서 바로 없애려하지 마시고 주름의 의미를 먼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마의 주름은 중년 쯤에 많이 나타나곤 하는데 젊을 때부터 이마에 주름이 보이는 분들은 그 의미가 더 강하다고 보면 됩니다. 이마를 세로로 삼등분을 한다고 생각하고 가장 위의 주름을 천문, 중간 주름을 인문, 아래 주름을 지문이라고 합니다. 하늘, 사람, 땅의 한자를 씁니다.

이마의 주름은 길이가 길고 최대한 굴곡이 적은 것이 좋습니다. 굴곡이 있다면 동그란 곡선부분이 위로 올라가 있는 게 좋습니다. 주름이 많이 끊어져있거나 정확한 갯수파악이 어렵게 자글자글하면 운이 들어오기 어렵습니다. 짙게 잘 보이는 주름이 의미가 더 강하니 짙은 주름을 중심으로 보도록 합니다.

세개의 주름이 있는 경우 (천문, 인문, 지문)

세개의 주름이 곧고 짙으면 책임감이 강합니다. 생각이 깊다 하겠지만 단점으로는 조금 보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의견을 부드럽게 전달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잘 수용하면 좋습니다. 성실하고 끈기있습니다. 일을 잘하니 주변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삽니다. 군인, 의사, 경찰 등 일이 험하고 규칙이 많아 경직될 수 있는 직업들도 잘 맞습니다. 감정표현이 큰편이며 정이 많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주름(천문)이 가장 짙으면 부모님, 선생님, 상사나 선배 등 윗사람복 또는 조상님들의 도움이 있는 사람입니다. 본인의 노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업무, 대인관계, 사랑,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주름(인문)이 짙은 분들은 자신이 스스로 노력하여 자수성가 합니다. 또는 친구들이나 형제자매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또래에 해당하는 사람들과 관계에 충실하면 운이 트입니다.

가장 아래 있는 주름(지문)이 짙은 분들은 후배, 제자, 자식복이 있으며 어느정도 자신의 자리를 잡으면 일자리에서 좋은 평판을 얻습니다. 나에게 동경과 존경의 마음을 가진 이들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아랫사람들에게 잘 해야합니다.

주름이 한개, 두개, 네개 있는 경우

중년쯤, 중년이 넘어서 뒤늦게 운이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실하게 일하는 일개미입니다. 대인관계도 좋고 활달한 기운을 가졌습니다. 주름이 하나인데 주름이 끊겨있다면 모아니면 도의 인생이라할 수 있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주름(천문)만 한개 있는 분들은 초년의 운이 조금 좋지 않았습니다. 외로웠다거나 또래관계가 힘들었습니다. 강한 개성을 뽐내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의 뒷말을 듣고 살았습니다. 훗날 고독할 수 있습니다. 독립심이 강하고 혼자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합니다.

중간에 있는 주름(인문)만 한개 있는 분들은 중년의 나이 쯤부터 운이 풀립니다. 성실하고 노력파인 사람이며 집안이 좋다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자수성가합니다. 상사보다는 후배들에게 잘 해야 좋습니다. 재물을 꾸준히 모으고 노후에 힘들지 않습니다.

가장 아래 있는 주름(지문)만 한개 있는 분들은 아랫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습니다. 후배나 제자, 자식복이 있어서 훗날 보살핌을 받습니다. 사랑과 정을 중시하므로 결혼을 대부분 꼭 하게되는 사람들입니다. 가정적이고 유순합니다. 포용력이 있어서 오는 사람을 막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람 판단을 잘 해야합니다.

주름이 두개있는 분들은 선생의 기질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제자를 계속 낸다거나 후배들을 돕습니다. 혹은 자식교육을 잘 해내서 나중에 풍족한 삶을 살게 됩니다. 가끔 단호하고 엄격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언행과 표정을 온화하게 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주름이 네개있는 분들은 타고난 재능이나 소질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생활력이 강합니다. 주변에서 믿음직스럽다 말하거나 도움을 많이 요청합니다. 본인이 피곤해질 수 있으니 부탁을 적당히 거절하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재주가 많으니 무얼하더라도 보통이상으로 해냅니다. 요령을 피울 수 있으니 매사 성실하고 정직하게 임해야 결과가 잘 나옵니다.

주름이 끊겨 있는 경우

가장 위에 있는 주름(천문)이 끊겨있으면 뒷심이 좀 부족합니다. 추진력이 부족해서 계획을 하더라도 일을 실행하는 데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독립심이 있고 융통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남에게 나의 의견을 강요하기도 합니다. 가정에 충실한 편은 아닙니다. 오랜 결혼 생활에 버티지 못하고 이혼을 하고 재혼을 하기도 합니다. 연애할 때도 한 사람을 길게 만나지 못합니다.

중간에 있는 주름(인문)이 끊겨있으면 중년이 오기 전에 좌절을 많이 겪습니다. 번아웃이나 슬럼프가 심하게 옵니다. 그래서 소극적으로 변하게 되고 새로운 도전을 어려워합니다. 대인관계는 섬세하고 다정하게 이어나갑니다. 인생에 큰 한방이 부족합니다. 자신감을 기르고 좌절을 이겨내야합니다.

가장 아래 있는 주름(지문)이 끊겨있으면 자식복이 없다고 봅니다. 자식이 현명하지 못하다거나 반항적인 기질이 많고 효심이 부족합니다. 또는 결혼을 못하거나 너무 늦게해서 아이에게 좋은 기운을 주지 못합니다. 대신 이 사람들은 책임감이 있고 버티는 힘이 강합니다. 뭐든 이뤄내려고 합니다.

한자 모양의 주름의 경우

뫼산(山)자 주름을 가진 경우에는 본인이 높은 자리에 오른다고 보면 됩니다. 명예와 권력을 얻을 수 있고, 죽으면 업적과 이름을 남깁니다. 현명하며 많은 사람들의 본보기가 됩니다.

열십(十)자 주름을 가진 경우에는 별들의 힘을 가진 사람입니다. 빛나는 노후를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뒤늦게 운이 확 풀립니다. 생각치도 못한 운이 들어오는 사람들입니다. 머리가 좋고 창의적입니다. 공감능력도 좋아서 대인관계도 좋습니다.

밭전(田)자 주름을 가진 경우에는 평생 먹을 복이 좋습니다. 주변에도 이것저것 나누길 좋아하고 정이 많습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또 보답을 잘 돌려받습니다. 남에게 베풀어도 손해가 적은 사람입니다. 인복이 좋습니다.

임금왕(王)자 주름을 가진 경우에는 왕처럼 재물을 모으고 땅을 가지고 삽니다. 자손들에게 좋은 기운을 물려줄 수 있습니다. 본인을 우러러보는 자들이 많습니다. 나를 따르는 이들도 많습니다. 거만해지기 쉬우니 항상 겸손한 언행을 하려고 노력해야 실패하지 않습니다.

큰대(大)자 주름 또는 여덟팔(八)자 주름을 가진 경우에는 근심이 많습니다.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지 못하므로 본인이 모든 것을 쟁취해야합니다. 항상 웃으려 노력하고 고운 마음을 쓰면서 사람들을 돌봐야 운이 들어옵니다. 그래야 훗날 대성합니다. 초반에 정말 힘들지만고 말년에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주름입니다. 명예롭게 이름을 떨칠 수 있습니다.

세로 방향으로 난 주름의 경우

가로 주름은 없고 세로로 주름이 있는 아주 흔치않은 경우입니다. 연구하는 학자나 예술인의 기운이 있습니다. 대부분 예민하고 신경질적입니다. 정신질환이 생기기 쉬운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생각이 많고 판단력과 직감이 좋다고 봅니다.

이마 정가운데에 세로 방향의 주름이 하나 있는 경우에는 훗날 큰 일을 합니다. 머리가 아주 좋아서 사람관계도 알아서 쳐내고 받아들이고 합니다. 일을 할 때 치밀하게 계획하고 성취합니다.

세로 방향의 주름이 세개 이상이라면 지금 하는 일이 전혀 맞지 않다는 것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병원에 자주 간다거나 단명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일을 찾도록 해야합니다. 사람을 만나고 대하는 일이 많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영업직이나 서비스직은 전혀 맞지 않습니다. 혼자 조용한 곳에서 무언가 파고드는 일을 해야 정신에 안정이 옵니다.

자글자글해서 구분이 어려운 주름

고된 인생을 살아왔거나 앞으로 살게 됩니다. 생각이 많고 잔걱정이 많아서 소심하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재주는 가지고 있는데 운이 트이질 않습니다. 머리도 좋고 요령도 잘 피웁니다.

사건사고가 많았을 사람이며 본인의 힘으로 다 해결해 왔습니다. 부모님으로 부터 받은 복도 적고, 자녀를 낳으면 자녀가 속을 썩입니다. 정신적으로 지친 상태가 많으므로 건강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쉽게 실행하기에는 주말마다 등산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억지로 자연을 많이 접하도록 합니다. 계속 긍정적으로 생각하다보면 말년에 운이 트일 수 있습니다.

이마 주름은 눈꺼풀을 뜨는 힘이 약한 분들에게 많이 생기곤 합니다. 눈을 뜰 때 눈썹까지 함께 올려서 치켜뜨는 습관이 있으면 고쳐야합니다. 또는 이마 피부의 탄력이 많이 떨어지면 주름이 생깁니다. 수술이나 시술로도 보완이 가능하지만 일단 의미가 좋은 주름이라면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이마 주름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01/22 - [보이는 것 (별)] - 배우 전도연 사주없이 보는 관상 (주름관상, 얼굴점관상, 넓은이마, 짝눈관상)

2021/01/22 - [지식과 경험들] - 도화살 홍염살 화개살 VS 도화관상 (사주와 관상의 공통점)

2021/01/29 - [지식과 경험들] - 기 쎈 사람 관상(3) - 기 세지는 법 대공개, 간단한 기수련법

2021/02/08 - [보이는 것 (별)] - 블랙핑크 지수 사주없이 보는 관상 (부처님귀, 입술관상, 의리있고 똑똑하다)

2021/01/27 - [보이는 것 (별)] - MC 아나운서 신아영 사주없이 보는 관상 (하버드출신 뇌섹녀, 복많은 허당미녀)

728x90
반응형